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21
연예

비투비‧프로미스나인‧이은상‧MCND, 오늘(2일) '엠카'서 컴백 무대 공개

기사입력 2021.09.02 17: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실력파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는 하반기 음원 시장을 강타할 실력파들의 컴백 무대가 대거 기다리고 있다.

먼저 스페셜 앨범 '4U : OUTSIDE'으로 돌아온 만능돌 비투비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이후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투비는 현실적인 고민과 걱정을 타파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Outsider(아웃사이더)'를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다시금 각인 시킬 예정이다.

청량 가을송 'Talk & Talk'을 선보이는 프로미스 나인도 '엠카'에서 컴백 무대를 장식한다. 프로미스 나인의 이번 신곡은 레트로 감성, 중독성 강한 후렴구 등이 돋보이는 곡.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가을 힐링 메이트로 활약할 프로미스 나인의 무대 역시 '엠카'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을 발표한 이은상의 싱그럽고 청량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는 이은상과 브랜뉴뮤직의 신예 프로듀서 온더로드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은상은 음악 방송을 통해 내면의 상큼함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혀 무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음악적 세계관을 확장할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MCND는 'Movin’(너에게로…)'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첫 선을 보인다. MCND는 데뷔 이후 팬들과 직접 같은 공간에서 만나고 호흡하지 못했던 현실을 그들의 세계관을 통해 앨범의 스토리와 연결 시키면서, 무대 위에서 그루브한 에너지를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밖에도 이번 주 '엠카'에는 허영생, 권은비, 온앤오프, 스트레이 키즈, 베리베리, CIX, 미래소년 등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