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0:09
게임

에픽세븐,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업데이트…미니 게임 최초 도입

기사입력 2021.08.20 17:4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픽세븐에 미니 게임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20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최초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를 업데이트 하고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는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3주동안 진행되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 ‘성검 기사단’의 여름 휴가 중에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과 카오스교 3인방의 등장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모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최초의 미니 게임인 ‘배구 게임’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배구 게임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4성 아티팩트 장비인 ‘리버린 비치발리볼 공식구’를 비롯한 특별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종결자 찰스’는 암속성의 5성 도적 영웅으로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큰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2스킬인 ‘종결자’와 1스킬 ‘말살’을 효과적으로 연계하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크게 증가시키면서 상대방의 잃은 생명력에 비례한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