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2
연예

'데뷔 1주년' 위클리 조아 "응원 힘입어 달려와, 큰 성취감"

기사입력 2021.08.04 16:2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 조아가 데뷔 1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4일 오후 네 번째 미니 앨범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 발매 기념 온라인 컴백보고회를 진행했다. 

위클리는 지난 6월 30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이에 대해 조아는 "1년동안 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달려올 수 있었다. 데뷔 전보다 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또 조아는 "활동을 하면서 체력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체력 관리도 열심히 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미니 앨범은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를 비롯해 총 5개의 신곡이 담겨 여름 휴가와 같은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한편 위클리 네 번째 미니 앨범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