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9:47
연예

'마녀식당' 남지현, 대체불가 매력…힐링+케미 '몰입 UP'

기사입력 2021.08.04 14: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마녀식당' 남지현이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이하 '마녀식당')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시청자들의 금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남지현은 오싹하면서도 신비로운 판타지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있다.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마녀식당에서 남지현은 새롭게 만나는 손님들과 그들이 가지고 오는 이야기에 공감하고 걱정하는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몰입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불현듯 찾아오는 위기의 순간에도 꿋꿋이 버텨내는 외유내강적인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매 작품마다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소화해내는 남지현은 눈빛부터 목소리, 인물의 입체적인 감정 변화를 화면 너머로 전달해냈다. 무엇보다 만나는 인물에 따라 색다른 케미를 선보여 이목을 모으기도.

특히 ‘믿고 보는’ 남지현의 섬세한 연기력은 마녀식당에서 벌어지는 마법들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판타지의 ‘맛’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이처럼 남지현은 사회 초년생의 성숙하면서도 어리숙한 이중적인 면들까지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