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0:24
연예

김미려X영지, 사계절 레저 가능 '감탄' (집 보러 가는 날)

기사입력 2021.08.03 18:02 / 기사수정 2021.08.03 18:0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집 보러 가는 날'의 MC 김미려와 영지가 강원도 정선의 주거시설에 감탄한다.

SBS Biz '집 보러 가는 날'은 MC 김미려와 영지가 시청자를 대신해 알짜배기 분양 정보와 생활 인프라까지 알려 주는 프로그램으로, 6일 방송에서 이들은 강원도 정선과 경기도 오산을 찾아가 정보를 캐낼 예정이다.

강원도 정선은 스키장, 카지노, 워터파크, 골프장 등 모든 레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레저뿐만 아니라 자연경관까지 즐길 수 있는 정선은앞으로 국도와 KTX 영월선까지 개통될 예정이라고 하니, 접근성까지 용이해질 전망이다.

이곳에서 MC들은 ‘생활형 숙박시설’이라는 숙박용 호텔과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집을 방문했다.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주거시설로 도심을 벗어나 ‘정선 한달살기’를 하기에 전혀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는 곳으로 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MC들이 다음으로 찾은 곳은, 조용하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기면서도 신도시가 인접해있어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한 경기도 오산이었다.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서울에서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할 만큼 접근성이 뛰어난 점이 눈에 띄었다.

‘사계절 레저의 도시’로 유명한 정선을 방문한 2MC는 직접 산악바이크와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레저를 즐겨보는가 하면, 정선 아리랑시장을 방문해 강원도 전통 음식을 맛본 뒤 그 맛에 반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집 보러 가는 날'은 6일 오후 9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Biz '집 보러 가는 날'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