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9:29
연예

전효성 "결혼관? 내면이 중요하다고 생각" (나는 SOLO)

기사입력 2021.07.14 14:4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나는 SOLO' 전효성이 결혼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14일 NQQ채널-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남규홍 PD,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나는 SOLO’는 ‘연애 리얼리티의 대가’로 불리는 남규홍 PD의 신작으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평소 라디오와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옆집 언니같이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전효성은 ‘나는 SOLO’에서도 ‘공감 요정’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전효성은 '나는 SOLO'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MC로서의 특권은 누구보다 빠르게 VCR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VCR을 보면서 날것의 느낌과 꼭 사랑의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에 오가는 것들과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효성은 결혼관에 대해서 "초반에는 데이팅 프로그램에서 많이 등장하는 부분들이 나이와 직업을 알려주지 않고 첫인상을 보고 선택을 한다. 그 뒤에 서로를 알게 되고 나서 생각이 바뀌고 하는 부분들을 봤을 때 내면이 중요하다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NQQ채널-SBS플러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