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56
연예

'연중 라이브' 이영현, 빅마마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기사입력 2021.07.01 18: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영현이 그룹 빅마마 컴백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한국 록밴드의 전설 송골매의 주옥 같은 히트곡 무대들이 ‘올타임 레전드’에서 소환된다. 이어서 따라하고 싶은 스타의 인테리어 꿀팁이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와 예능 대세 박군과의 유쾌한 ‘버스 안에서 게릴라 데이트’가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명품 보컬리스트 이영현의 폭발적 라이브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소식들로 금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주옥같은 명곡들과 추억 여행 떠나는 시간,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1980년대를 주름잡았던 ‘한국 록밴드의 전설’ 송골매를 소환한다. 국민 DJ에 앞서 레전드 록밴드 송골매의 리더였던 배철수. 1978년 대학가요제와 해변가요제를 석권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송골매는 전주만 들어도 전율이 흐르는 명곡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록 음악 전성시대를 열었는데. ‘모여라’, ‘모두 다 사랑하리’ 등 송골매의 히트곡 무대들과 함께 배우로 변신했었던 배철수의 모습까지. 1980년대를 풍미했던 송골매의 레전드 기록들을 '연중 라이브'에서 다시 만나본다.

'연중 라이브'의 화제만발 랭킹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스타들의 인테리어 꿀팁 대방출, ‘스타의 워너비 인테리어 TOP7’이 공개된다. 시선강탈하는 스타의 랜선 집들이가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소파 가격만 약 4천만 원?’ 입이 떡 벌어지는 초고가 아이템을 선택한 스타부터 금손 면모를 뽐내며 직접 가구를 제작한 셀프 인테리어 고수 스타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인테리어 감각으로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스타와 팬의 특별한 만남 ‘버스 안에서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예능 대세’로 급부상한 트롯특전사 박군이 출격한다. 데뷔 후 첫 팬미팅(?) 이라는 박군은 특급 팬서비스로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는데. 박군을 깜짝 놀라게 한 역대급 찐팬이 등장했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박군의 과거를 낱낱이 알고 있는 팬의 리얼한 폭로부터 박군의 군 시절 에피소드까지. ‘박갈량’으로 불리는 그의 색다른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박군을 사이에 두고 모녀팬이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는데. 과연 승자는 누가 됐을지? 박군과 팬들의 유쾌한 만남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타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는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믿고 듣는 명품 보컬’ 빅마마 이영현이 출격한다. 최근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 된 히트곡 ‘연’과 지난 4월 발매한 신곡 ‘내게 올래’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그녀! 무려 33kg 감량에 성공한 프로 다이어터 이영현이 전하는 일상 다이어트 꿀팁과 무대 공포증으로 힘들어했던 남모를 사연, 그리고 9년 만에 재결합한 빅마마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