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9 05:54
연예

브브걸 은지·유나, '아이디어판다' 출격…아이디어 뱅크 활약

기사입력 2021.06.30 17: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에 브레이브걸스의 은지와 유나가 게스트로 나섰다. 
 
30일 공개된 ‘㈜아이디어판다’에는 최근 역주행에 이어 정주행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지와 유나가 의뢰사의 신입사원으로 분해 아이디어판다 사무실을 찾았다. 이들의 등장에 이은지는 브레이브걸스의 히트곡을 부르며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였고, 김풍은 “제일 핫한 분들”이라며 녹화 내내 입꼬리가 한껏 올라갔다고.
 
은지, 유나에게 유독 친절한 김풍의 행동에 결국 이은지는 “왜 이렇게 멋있는 척하세요?”라고, 써니는 “왜 이렇게 관대해”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어 본격적인 아이디어 회의가 시작됐고, 은지와 유나는 엄청난 속도로 여러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가 하면, 맞춤 캐릭터 그림까지 그리며 열의를 불태웠다. 
 
한편, ‘㈜아이디어판다’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신규 웹 예능으로 기존에 없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유나와 함께 하는 ‘㈜아이디어판다’는 30일 오후 5시부터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