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9:01
연예

유소영, 루프탑 데이트…♥훈남 의사 "연하남 어때" (연애도사)

기사입력 2021.06.15 11:35 / 기사수정 2021.06.15 11:35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연애도사' 유소영과 운명남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지난주 선남선녀의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은 유소영과 운명남이 첫 만남 이후 애프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트롯 특전사 박군이 스페셜 지원군으로 찾아와 유소영의 첫 데이트를 응원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지난 소개팅 이후 유소영이 일하는 곳으로 직접 차를 몰고 마중을 나온 운명남은 커피를 못 마시는 유소영의 취향을 기억하고 주스를 전달해 지켜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한다.

연하의 훈남 의사가 선택한 첫 데이트 장소는 한강 변에 위치한 루프탑 셀프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데이트 장소 선정에 지켜보던 MC들 역시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완벽해 보였던 첫 데이트 분위기도 잠시, 두 사람은 직접 고기를 구우며 예상치 못한 연기 때문에 데이트 내내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첫 데이트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온 운명남은 유소영을 위해 로맨틱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 후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 "연하남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으면 직진 매력을 선보인다. 이 같은 물음에 유소영은 어떻게 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애도사'는 1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