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23:00
연예

'새콤달콤' 신예 이우제, 키플레이어 활약…유쾌한 존재감

기사입력 2021.06.11 10: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예 이우제가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감독 이계벽)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우제는 지난 4일 공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새콤달콤’에서 스토리를 뒤흔드는 핵심 키플레이어 이장혁 역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장혁은 간염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면서 다은(채수빈 분)과 첫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로, 그녀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쏟아내는 ‘직진 순정남’이다.

이우제는 이장혁의 순수한 매력을 사랑스럽게 표현 해내는 동시에 다은의 부탁이라면 무엇이든 들어주는 못 말리는 직진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올 초 ‘여신강림’을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맛깔 나는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우제. 이번 작품에서도 초반부를 이끌어가는 주축 인물로 활약, 극에 신선함을 불어 넣었다는 평이다.

또한 이우제는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했다. 패션테러리스트 선배 정호 역으로 분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콤달콤’은 연애의 맛에 제대로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현실 로맨스 영화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