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3
연예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샤잠 2 : 신들의 분노' 첫 티저 공개 [엑's 할리우드]

기사입력 2021.06.04 12: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DC 확장 유니버스(DCEU) 영화 '샤잠! : 신들의 분노'(샤잠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은다.

3일(현지시간)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곧 나올....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트를 입은 샤잠(재커리 리바이 분)의 발과 양 팔, 어깨 등이 차례로 담긴 뒤 전신이 공개됐다.

전신이 공개될 때는 매우 어두워서 샤잠의 실루엣만 보일 정도였는데, 이에 샤잠은 "이거 왜이리 어두워? 불 하나 켜둘 걸 그랬나?"라는 반응을 보이며 영상이 마무리됐다.

17초 분량의 짤막한 영상이었음에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샤잠!'에 프레디 프리먼으로 출연했던 잭 딜런 그레이저도 "샤잠이 맞아. 저기 좀 어두웠어"라며 캐릭터에 알맞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2019년 개봉한 '샤잠!'의 속편인 '샤잠! : 신들의 분노'에는 전작의 재커리 리바이를 비롯해 잭 딜런 그레이저 등 주요 출연진이 그대로 복귀한다. 헬렌 미렌이 아틀라스의 딸이자 빌런인 헤스페라로 캐스팅됐고, 루시 리우 역시 칼립소로 캐스팅돼 자매로 열연할 예정이다.

북미 개봉일은 2023년 6월 2일이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데이비드 F. 샌드버그 트위터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