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49
연예

메이플걸 된 김은비…네티즌 "버섯같이 귀엽네"

기사입력 2010.12.29 22:15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Mnet '슈퍼스타 K2' Top6로 인기가 높았던 김은비가 드디어 솔로로 데뷔한다.

김은비는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 스토리'의 모델인 '메이플 걸'로 선정되어 게임 주제가인 'I'm my fan'을 부르게 됐다.

'I'm my fan'은 메이플 스토리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설렘과 꿈을 그린 밝고 활기찬 노래다.

김은비는 이번 곡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러블리한 느낌을 잘 살려 게임 유저들에게 매력적인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슈스케' 이후 첫 솔로곡에 도전한 김은비는 "보컬 음색이 중저음이라 이번처럼 밝고 경쾌한 노래엔 처음 도전해보게 됐는데, 내 나이 또래에 어울리는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준 노래인 것 같아 반갑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슨은 소녀시대, 심소헌에 이어 김은비를 메이플걸로 선정한 이유로 "귀여운 외모와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메이플스토리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의 오랜 유저이기도 한 김은비 는 앞으로 메이플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다" "왠지 버섯같아서 이미지가 어울린다" "아이유처럼 성장하길" "은비 잘되길"이라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김은비 ⓒ 넥슨 제공]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