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5.04 17:19 / 기사수정 2021.05.04 17:19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머선129' 강호동이 시청자들을 대신해 기업 CEO들과 통쾌한 한 판 승부에 나선다.
23일 공개되는 카카오TV '머선129'는 시청자들을 위해 강호동이 대신 기업 CEO들과 한 판 승부에 나서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진짜 사나이', '내 꿈은 라이언' 등을 연출했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민종 CP가 연출을 맡았다.
'머선129'는 강호동이 카카오TV에서 ‘현피콜’ 머선129의운영 책임자를 맡아, 강호동에 ‘현피 도전장’을 내민 기업 CEO들과 시청자들을 대신해 맞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대결 리얼 버라이어티다. 기상천외한 게임 종목으로 한 판 승부를 펼치고, 강호동이 승리하면 해당 기업이 시청자들에 약속한 선물을 제공하고, CEO가 승리하면 카카오TV '머선129'가 해당 기업의 홍보를 대신 진행해준다.
특히, 강호동이 승리하면 카카오TV에서 '머선129'를 시청하기만해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 시청자들에게 즉석에서 선물이 쏟아져, 시청자들은 그저 '머선129'를 통해 강호동과 CEO들의 대결을 보며 정신없이 웃기만 해도 놀라운 선물들을 바로 받아갈 수 있다.
시청자들을 대신해 각종 상품과 혜택을 얻어내려는 강호동과 카카오TV를 통한 홍보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기업 CEO, ‘승부에 진심’인 양쪽의 대결이 보는 이들에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폭발하는 파이팅과 에너지로 무장한 강호동이 내로라하는 기업 CEO들과 만나 어떤 기상천외한 종목으로 흥미진진한 맞대결을 펼칠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