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9:27
연예

'바퀴 달린 집2' PD "임시완, 김희원의 적극적 추천으로 합류"

기사입력 2021.04.09 14:15 / 기사수정 2021.04.09 14:1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강궁 PD가 새 멤버 임시완의 합류 비하인드를 전했다. 

9일 온라인을 통해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강궁 PD,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시즌1은 최고 시청률 5.1%(닐슨코리아 전국유료가구기준)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는 기존 멤버 성동일, 김희원에 새로운 막내로 임시완이 합류해 삼형제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강궁 PD는 "시즌1이 봄에서 여름까지 가는 따뜻한 계절을 다뤘다면 시즌2는 겨울에서 봄까지 계절을 담았다. 평창에 숨어있는 깊은 숲을 들어갔는데 영하 15도까지 떨어진 적이 있었다. 기존 집을 개조해서 월동 준비를 했는데 과연 겨울 나기에도 살만한 집인가 지켜보시는 것이 첫 관전 포인트일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식구도 바뀌었다. 여진구 씨는 드라마 스케줄로 합류하지 못했고 대신 김희원 씨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임시완 씨가 합류했다. 성동일 배우님은 임시완 씨가 초면인데 '희원이가 추천하는 사람이면 난 믿어'라고 해서 함께하게 됐다. 그래서 호칭이 아들에서 막둥이로 바뀌었다"며 "임시완 씨가 들어와서 생활이 윤택해질지, 또 드라마 영화가 아닌 예능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지켜봐 주시면 재밌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바퀴 달린 집2'는 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