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22
연예

조항조-권인하,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출격…후배들 노래 커버한다

기사입력 2021.03.31 10:02



조항조와 권인하가 오늘(31일) 오후 1시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에 출연해 후배 가수들의 곡을 재해석하는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트로트 가수 조항조는 이현과 2AM 창민의 ‘밥만 잘 먹더라’, 김태우 ‘사랑비’, 바비킴 ‘사랑... 그 놈’을 리메이크하기도 했는데, 성인가요 가수가 이들의 곡을 커버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로 큰 관심을 모았었다. 오늘 방송에서는 ‘사랑 그 놈’, ‘밥만 잘 먹더라’ 등의 2030 세대 노래는 물론 ‘고맙소’, ‘사랑 찾아 인생 찾아’와 같이 서정적이고 공감적인 가사의 곡들도 열창할 예정이다. 작년 <9595쇼> 방송 출연 당시 조항조는 노래만으로 MC 박희진의 폭풍 눈물을 쏟게 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겨 오늘 출연을 더 기대하게 만든다.

‘천둥 호랑이’ 권인하는 시원한 고음, 때로는 가슴을 녹이듯 절규하는 창법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중이다. 아이유 ‘밤 편지’, 윤종신 ‘좋니’, 노라조 ‘형’,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등 후배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무려 29만을 넘겼다. 권인하 역시 오늘 방송에서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 등을 부르며 20~30세대와 음악으로 소통하는 그만의 철학을 들려줄 예정이다.

콩트를 기반으로 한 예능 라디오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는 매주 월-일 정오에 방송된다. 특히 매주 수요일은 TBS FM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실력파 스타들의 라이브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