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02:48
연예

장의수, '오! 주인님' 출연…"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

기사입력 2021.03.11 15:02 / 기사수정 2021.03.11 15:0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장의수가 ‘오! 주인님’에 캐스팅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연애 ‘안’ 하는 남자와 연애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를 그린 작품.

장의수는 극중 정유진(강민혁 분)의 비서 ‘박건호’ 역으로 출연해 강민혁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박건호는 회사 안에서는 꼼꼼하게 일 처리하는 비서이자 회사 밖에서는 정유진과 운동도 하는 친구 같은 인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에 장의수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MBC 작품에 다시 한번 참여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저를 믿어 주신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장의수는 드라마 ‘배드파파’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에서 ‘강국’ 역을 맡아 청춘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차세대 배우로 주목받았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 웹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장의수가 ‘오! 주인님’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 주인님’은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엘라이즈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