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김성령이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한다
김성령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1일 “배우 김성령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블랙 코미디 형식으로 풀어내는 12부작 국내 최초 정치 시트콤이다. 스토리 속 다양한 풍자와 해학으로 시청자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작품이다.
김성령은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여권의 콜을 받아 문체부 장관으로 임명된 주인공‘이정은’을 연기한다.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간 배경에서도 차분하게 자신의 방식으로 문제를 풀어가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김성령은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너도 인간이니'와 영화 '콜', '독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무게를 더하는 섬세한 연기로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정치 시트콤’의 새로운 장르의 도전과 배해선-백현진 등 배테랑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김성령만이 표현 가능한 매력적인 캐릭터 등장이 주목된다.
한편,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100% 사전 제작되어 OTT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서만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