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15:49
연예

AOMG, 새 아티스트 오늘(18일) 발표…2021 첫 영입

기사입력 2021.02.18 13: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AOMG가 오늘(18일)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표한다.

18일 정오 AOMG는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7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와 연결되는 영상으로,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의 구간과 다르게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실루엣에 가려져 베일에 싸인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해당 영상에는 자정을 뜻하는 '2021. 02. 19. FRI 00:00 (KST)' 일시표기가 새롭게 추가되고, Coming Up Next AOMG라는 코멘트와 함께 공개되어 오늘(18일) 자정,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가 공개될 예정임을 기정사실화 했다.

AOMG는 수장인 박재범을 비롯 사이먼 도미닉, 로꼬, GRAY(그레이), 우원재, 코드 쿤스트 등 래퍼,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DJ 등 최정상급 실력파 힙합・R&B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레이블로 최근 이하이, DeVita(드비타), GooseBumps(구스범스)등의 뮤지션들을 영입, 끊임없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새로운 아티스트는 누가 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OMG의 새 아티스트는 18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며, ‘Coming Up Next AOMG’ 영상은 현재 AOMG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모든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AOMG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