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1:42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앞으로도 우리가 가장 잘 하는 음악하고파”

기사입력 2021.02.07 15:18



방탄소년단 정국이 음악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지난 6일(한국시간) 주영국 한국대사관 트위터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영국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음악의 힘이 우리 모두를 어떻게 뭉치게 하는 지에 대해 토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음악은 문화, 언어에 얽매이지 않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먼저 정국은 "음악은 문화나 언어에 국한되지 않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앞으로도 우리가 가장 잘 하는 음악을 계속하고 싶다"라고 강한 의지와 염원을 드러내며 음악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느끼게 만들었다.

이날 정국은 깔끔한 그레이 니트를 입고 부드러운 클래식 미남의 정석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3일(이하 미국 동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이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발표한 ‘2021 Kids Choice Awards’ 수상자 후보 리스트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페이보릿 송(Favorite Song),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Favorite Global Music Star) 등 세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지난 2018년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 상을 처음 거머쥐었으며, 작년에는 ‘페이보릿 뮤직 그룹’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주영국 한국대사관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