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0:28
연예

조세호vs배정남, 패피들의 치열한 공방전(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기사입력 2021.01.30 11:1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30일 방송되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 장은정) 8회에서는 패션에 남다른 관심과 철학을 가진 조세호가 등장한다. 

빈티지 패션을 선호하고 실험적인 아이템을 즐기는 배정남과 평소 비싼 옷에 대한 애정을 솔직히 드러내 온 조세호는 서로에게 지기 싫다는 일념 아래 대놓고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고 전해져 큰 재미를 예고한다.

배정남은 조세호가 오기 전부터 “저 형(조세호) 진짜 옷 좋은 거 많다”, “그 형은 브랜드밖에 안 입는다”며 은근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어 조세호가 등장하자마자 배정남은 그의 코트 브랜드부터 확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조세호는 오랜만에 배정남을 만나는 자리라서 지기 싫은 마음에 집에 있는 좋은 아이템들을 다 들고나왔다고 응수하며 팽팽한 패션 신경전을 벌였다고.


조세호의 기선 제압에 배정남은 큰 맘 먹고 산 비싼 코트를 갑자기 걸치고, 평소 잘 쓰지 않던 선글라스를 어지럽다면서도 애써 썼다 벗었다 하며 맞대응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조세호가 기쁨라사를 방문하게 된 사연과 그의 옷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배정남의 고군분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유일한 직원 조재윤과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 5분 편성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에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tvN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