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00
연예

‘대만 국민남친’ 류이호 한국 팬 서포트팀 ,따뜻한 연말 기부활동 실천

기사입력 2020.12.24 21:43 / 기사수정 2020.12.24 22:49



최근 배우 류이호 한국 팬 서포트팀은 연말을 맞이해 기부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그들은 “한국을 사랑하는 대만 배우 류이호, 코로나로 인해 한국 방문이 어려워지자, 많이 아쉬워하는 배우를 위해 한국 서포트팀에서 작은 기부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류이호 한국 팬 서포트팀은 “2020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류이호 한국 서포트 팬 32명과 함께 연탄 1,986장과  유기견묘 사료 812kg를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수량은 류이호 배우의 생일에 맞췄다고.

류이호팬 서포트팀 측은 “유독 춥고 힘든 올 겨울, 조금이나마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팬분들과 같이 진행하게 됐다”면서 “류이호 배우는 평소 반려 견을 키우는데 , 반려동물을 소중히 아끼고 ,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 힘쓰는 배우의 모습을 보며, 추운 겨울에 유기 견•묘들이 따뜻한 쉼터에서 사랑을 느끼며,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연탄 기부를 하면서 같이 준비됐다”라고 설명했다.

한국 팬 서포트팀은 “많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젠가는 이 모든 상황들을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다”면서 “우리 서포트 팀도 류이호 배우를 다시 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그날까지 기도하고, 마음 다해서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후원내역]

1. 연탄 1,986장(전국 각지 소외계층에 전달) 
후원자: 류이호
“암흑이 걷히고 가장 큰 빛이 찾아오는 것처럼 어려운 시기에 함께 해주신 류이호 배우님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연탄 1,986장을 후원하여 연탄천사가 되어주셨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이 증서를 드립니다”

2. 유기견묘 사료,연료 812kg +소독제, 심장사상충 예방약 
경기도 사설 유기견묘보호소에 난로 연료+사료 812kg, 소독제와 심장사상충 예방약 기부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제공-조남동 유기동물쉼터 제공-류이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