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04:06
연예

SF9 인성, 청소년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 "조금이라도 힘 보태고파"

기사입력 2020.11.25 12:0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SF9 인성이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다가오는 연말 훈훈함을 더했다.

SF9의 인성은 2020년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 예술 교육 지원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제작된 영상에서 내레이션으로 목소리 재능 기부를 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참여를 결정한 것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 영상은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음악에 꿈이 있어도 배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음악 교육을 지원하는 비영리법인 LOVE FNC의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 지원 사업의 효과성을 조사한 연구 보고서로, 그 결과와 의미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영상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인성의 내레이션으로 완성된 이 영상 보고서는 LOVE FNC의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성은 LOVE FNC를 통해 "예전에 청소년 콘서트에서 MC를 했을 때 아이들의 순수한 열정과 진심을 다해서 무언가를 준비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참여 계기를 밝혔다.

이어 "재능과 실력을 갖췄지만 여건이 부족해서 그 날개를 펼치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자그마한 방면으로도 저의 존재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항상 있는 힘껏 노력하고 싶은 마음이에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성은 지난해 열린 2019 청소년 콘서트에서도 MC로 참여하며 재능기부로 아이들을 응원했고, 올 여름에는 SF9 멤버들과 함께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돕는 온라인 캠페인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에도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인성은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 역에 캐스팅돼 관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웹드라마 ‘두 명의 우주’ 출연을 확정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LOVE FNC, FNC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