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6:35
연예

비X트와이스, 댄스 마피아게임 "이거 단체 살인사건" ('시즌비시즌') [종합]

기사입력 2020.10.30 10:10 / 기사수정 2020.10.30 09:5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가수 비가 트와이스와 '댄스 마피아' 게임을 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 '트와이스 마피아에 살벌하네ㅋㅋ 트둥이들과 댄스마피아 상상도 못한 반전 결말 ㄴㅇㄱ'이라는 영상에 게재됐다.

JYP에 초대된 비는 "나를 초대했다고? 왜?"라며 의아해했다. 연습실에 들어가 트와이스를 만난 비는 "제작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트와이스를 반가워했다.

정규 2집 'I CAN'T STOP IT'으로 컴백한 트와이스의 무대를 본 비는 "고(故) 이주일 선생님 춤이다"라며 트와이스의 포인트 안무를 마음에 들어했다. 모모에게 포인트 안무를 배운 비는 모모와 함께 춤을 췄다. 벨소리가 비의 '널 붙잡을 노래'일 정도로 비의 찐팬이라고 밝힌 모모는 비와 함께 춤추는 걸 부끄러워했다.

트와이스가 고른 게임 '댄스 마피아'를 하게 됐다. '댄스 마피아' 게임은 노래가 안 나오는 이어폰을 꽂은 멤버를 찾는 마피아 게임이다. 비와 트와이스 9명은 한 명 빼고 '아모르파티'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쯔위만 박자가 이상하다며 마피아로 쯔위를 지목했다.

마피아가 아니었던 쯔위는 진짜 마피아 비를 보고 놀랐다. 마피아 비는 사나를 죽이며 멤버들은 혼란스러워했다. 비의 어색한 표정을 감지한 나연은 "선배님이 마피아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한 명씩 춤을 춰보자고 제안했지만 비만 다른 춤을 췄다. 비는 "나는 그냥 내 스타일대로 춤을 추는 거다"라고 항변했다. 이에 지효는 "비가 아까 '옆에서 소리가 들린다'라고 했다. 노래가 안 나오니까 들린 거다"라고 말했다.

비는 "나는 죽어도 된다. 마피아만 잡아달라"며 상품 꽃등심을 언급해 트와이스는 혼란스러워했다. 비는 나연을 지목하며 "적극적인 사람이 마피아"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갑자기 다현을 지목하며 시민이었던 다현이 죽게 됐다. 사나는 "이거 단체 살인사건이다"라며 황당해했다.

마지막으로 채영과 마지막으로 춤을 추며 확인한 트와이스는 비가 마피아라고 확신했다. 최종적으로 비를 지목하여 트와이스가 승리해 상품을 가져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