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02
연예

자가격리 웹뮤지컬 '킬러파티' 손준호, 내레이션→특별 출연 예고

기사입력 2020.10.30 08:5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국내 첫 ‘명랑-미스터리-자가격리’ 웹뮤지컬 '킬러파티'가 개성 넘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양수리의 한 저택에서 열린 특별한 파티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의 추리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대안으로 대면 만남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은 서로 간의 만남없이 개별로 음악과 대본 연습 후 녹음과 촬영에 참여했다. 대부분의 촬영이 최소한의 스태프로 각 배우의 집에서 진행했다.

29일 정오 공개된 웹뮤지컬 '킬러파티'의 공식 트레일러는 귀를 사로잡는 넘버와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빼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준모, 신영숙, 알리, 김종구, 리사, 함연지, 에녹, 김소향, 조형균, 배두훈이 연기하는 매력적이면서도 독특한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열연과 세련된 영상미는 이어질 본편을 기대하게 한다. 배우들은 수상하고 미스터리한 주제를 유쾌하게 풀어내 보는 ‘B급 감성’ 웹뮤지컬의 반전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의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손준호는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했다. 그는 특별 출연으로 작품에 참여했음을 알리며 작품 속 깨알 재미를 더한다.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금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영상 이후 본편은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에 걸쳐 ‘샌드박스플러스(SANDBOX+)’ 케이블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후에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IPTV, OTT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EMK엔터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선을 끈 ‘명랑-미스터리-자가격리’ 웹뮤지컬 '킬러파티'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공연예술 콘텐츠로 공연계 큰 반향을 이끌어낼지 기대된다. 양준모, 신영숙, 알리, 김종구, 리사, 함연지, 에녹, 김소향, 조형균, 배두훈이 참여한 국내 최초 비대면 뮤지컬로 첫 공개부터 화제를 모았다. <

'킬러파티'는 내달 20일부터 ‘샌드박스플러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보다 다양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킬러파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