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5:56
연예

'미스터트롯:더무비' 임영웅 "실감 안 나…다음엔 '액션 배우' 도전" [엑's 스타]

기사입력 2020.10.19 19:30 / 기사수정 2020.10.19 15: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크린 데뷔를 앞둔 임영웅이 액션 배우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됐다. 이에 임영웅은 "실감이 안 난다. 스크린에 내 얼굴, 멤버들 얼굴이 나온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는 말로 얼떨떨한 마음을 전했고, 이찬원도 "포털사이트 영화란에 우리가 배우로, 주연으로 등록돼 있더라. 감개무량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장민호는 과거 영화관에서 본 젝스키스 영화를 떠올렸다. 그는 "우리도 6명"이라며 "우리의 모습을 보러 극장에 온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처럼 다큐멘터리 영화로 관객들을 만나게 된 상황. 임영웅과 영탁, 정동원은 진짜 '영화 배우'로 관객들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특히 임영웅은 "영화관에 제 얼굴이 나온다고 하니까 다큐멘터리가 아닌 배우로서. 장르는, 액션으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고, 영탁은 "영웅 씨 옆에서 형 역할로 나오고 싶다"며 "생애 처음 드라마로 인사를 드렸기 때문에 저도 가능하다면 영웅 씨랑 좋은 작품에서 인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