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05:22
연예

"숨이 멎을 듯이"…더보이즈, 이토록 매력적인 추격전 '더 스틸러'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9.21 18:00 / 기사수정 2020.09.21 14:5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의 신곡 '더 스틸러'가 베일을 벗었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체이스(CHASE)'와 타이틀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체이스'에는 더보이즈의 강렬한 변신을 담았다.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그 성장세를 입증했던 더보이즈는 '체이스'를 통해 '심(心) 스틸러'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빼앗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지원사격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 선우가 다수 트랙에 작사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더 스틸러'는 더보이즈가 처음 시도하는 컨템포러리 힙합 댄스 장르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후렴구가 포인트인 곡이다. 더보이즈는 '더 스틸러'를 통해 사랑에 대한 본능과 욕망을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으로 풀어냈다.


특히 '심장 가장 깊숙한 곳 가 / 잔인하게 날 쓰러트리고 / 넌 또 사라져 / 네게 범죄처럼 스며 들어가 / 너를 쫓고 있어 / 너는 쉽지 않은 Mission'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더보이즈는 레더 소재의 의상과 슈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의 치명적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칼군무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더 스틸러' 안무는 '로드 투 킹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백구영 안무가가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나서 기대감을 모은다.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를 입증한 더보이즈가 이번 컴백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빼앗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 스틸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 스틸러'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