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50
연예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3주 연속 출연 없이 1위…김남주·유아·원호 솔로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20.09.13 15:4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ITZY의 'NOT SHY'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9월 둘째 주 1위는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주에 이어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출연 없이 3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저력에 더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원호의 솔로 데뷔 무대가 공개됐다. 원호는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로 완벽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또한 '숲의 아이'로 화려한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유아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요정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에이핑크 김남주도 솔로로 컴백,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김남주는 타이틀곡 'Bird'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안무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남주, DAY6, 동키즈, 러블리즈, 루나솔라, 비오브유, 빈시트, 사우스클럽, 슈퍼주니어-D&E, CLC, 에이티즈, 온리원오브, 원어스, 원호, 유아, 이은상, ITZY, 장우혁, CRAVITY, 하은이 출연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