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01
연예

'뮤뱅' 화사, '마리아'로 출연 없이 1위...있지(ITZY)·온앤오프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8.21 18:3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화사가 1위 트로피의 영광을 안았다.

21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8월 넷째주 1위가 공개됐다.

화사와 트레져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치열한 접전 끝에 1위 트로피 주인공은 화사에게로 돌아갔다. 이에 MC 아린은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빅톤의 한승우가 'Sacrifice'로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그는 다크하고 강렬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메우며 화려한 안무와 보컬 실력을 뽐냈다.

있지(ITZY)와 온앤오프(ONF)에 이어 드림캐쳐와 원어스(ONEUS)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컴백 무대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펼쳤다.



특히 미니앨범 'Not Shy'로 컴백한 있지(ITZY)는 컬러풀한 무대와 의상으로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 있지(ITYZ)는 탄탄한 군무와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선 인터뷰에서 있지(ITZY)는 "팬들이 너무 보고 싶었다. 이번 활동도 파이팅"이라며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유나는 "이번 신곡 낫 샤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사랑 또한 엔딩 상관 없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당당하고 파워풀한 곡"이라고 밝혔으며,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1TEAM, 동키즈, ENOi, ITZY, LUCY, MCND, 드림캐쳐, 로켓펀치, 브레이브걸스, 세러데이, 온앤오프, 원어스, 지니고, 체리블렛, 한승우, 해디, 허찬미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