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46
연예

'엠카' (여자)아이들, '덤디덤디'로 또 1위…원어스·ITZY·효린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8.20 19:3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여자)아이들의 '덤디덤디'와 트레저의 'BOY'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8월 셋째 주 1위 트로피는 (여자)아이들에게 돌아갔다.  

이에 수진은 "네버랜드~ 상 받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먼저 언급했다. 이어 "좋은 곡 써주는 소연이 너무 고맙고 멤버들 너무 고생했다"며 자축했다.

또 슈화는 중국어로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미니앨범 ‘LIVED'로 돌아온 원어스가 컴백했다. 원어스의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는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의 위태로움을 담은 곡이다. 원어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ITZY도 신곡 'NOT SHY'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NOT SHY'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 노래로 솔직, 당당한 매력이 포인트다. ITZY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이며 4세대 대표 그룹의 저력을 입증했다.


효린 또한 두 번째 미니앨범 'SAY MY NAME'으로 컴백, 최초로 무대를 공개했다. 효린은 타이틀곡 'SAY MY NAME'과 ‘9LIVES' 무대를 꾸몄다. 효린의 시원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힙한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동키즈, 로켓펀치, 루시, 세러데이, (여자)아이들, 온앤오프, 1TEAM, ENOi, 체리블렛, ITZY, 원어스, 드림캐쳐, MCND, 효린, 한승우, 박문치, 이디오테잎, 로시 등이 출연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