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3:00
연예

'최애엔터' 트롯돌 다섯장, '시선고정' 티저 공개…말 그대로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20.08.20 11:36 / 기사수정 2020.08.20 12:01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트롯돌 ‘다섯장’이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의 티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 8회에서는 ‘다섯장’의 재킷 촬영 현장 등 본격적인 데뷔 준비기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다섯장’ 멤버들은 ‘잘 될 거야’ 녹음을 마치자마자 두 번째 곡 ‘시선고정’ 녹음 일정을 알게 돼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영탁의 ‘찐이야’,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등을 작곡한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댄서부부 제이블랙&마리 안무가까지 초빙했기 때문이었다.

이런 가운데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영화 ‘007’의 제임스본드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블랙 슈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고난도 안무로 유명한 제이블랙·마리 안무가의 동작답게 카메라를 향해 총을 겨누는 듯한 동작과 이회택(후이)의 강렬한 눈빛이 돋보인다.

‘다섯장’의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사랑하는 이를 놓칠 수 없는 연하남의 마음이 담긴 아이돌 댄스트롯이다. 긴장감 넘치는 전주와 함께 상쾌한 브라스 세션이 리듬감 있는 드럼 비트와 만나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나에게만 시선고정’으로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가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컬과 만나 진한 중독을 일으키는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이회택(후이)이 직접 작사한 랩이 어우러져 트롯과 아이돌 음악이 합쳐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다섯장’의 ‘시선고정’ 음원은 22일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직후인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