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31
연예

'인기가요' (여자)아이들, '덤디덤디'로 1위…박진영X선미·효연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8.16 15:42 / 기사수정 2020.08.16 15:4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아이들의 '덤디덤디'가 1위에 올랐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네버랜드(팬클럽) 감사하고, 소속사 식구들도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레저는 'BOY' 무대를 꾸몄다. 12명의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깨워'로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깨워'는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강다니엘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효연은 'DESSRT'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DESSERT'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했다.

박진영은 'When We Disco' 무대를 선보였다. 박진영은 선미와 흥 넘치는 디스코 무대로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퍼포먼스 장인다운 두 사람의 무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박진영, 선미, 효연, 온앤오프, 브레이브걸스, 강다니엘, 로켓펀치, LUCY, 세러데이,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에이프릴, ENOi, 제시, 체리블렛, TREASURE, 한승우, 해디 등이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