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9:13
연예

'장르만 코미디' 이현정, 레벨 조이도 찾아보는 '신상 짤녀'에 흐뭇

기사입력 2020.07.17 11: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에 출연한 ‘2020 신상 짤녀’에 대한 팬심을 표출했다고 해 관심이 높아진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JTBC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이하 ‘거래소’)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의 콘텐츠 중 하나로, 세상 어디에도 팔 수 없는 개인기, 유행어, 짤 등 모든 콘텐츠를 거래하는 코너.

특히 앞서 '거래소'에 출연한 이현정은 베개를 몸에 묶은 집콕족 패션으로 등장해, '2020 신상 짤녀' 반복 개그로 무한 짤 생성을 유발하며 폭소를 자아낸 바 있다.

이 가운데 레드벨벳 조이가 '거래소'에 출연한 '2020 신상 짤녀'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귀를 쫑긋하게 한다. 이날 다시 한 번 거래소를 찾은 신상 짤녀 이현정. 이에 김준호는 "얼마 전에 레드벨벳 조이를 만났는데, ‘신상 짤녀’를 아냐고 묻더라"라고 전해 SNS를 뜨겁게 달군 신상 짤녀의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현정은 "그만큼 제가 핫하다는 거에요~"라며 당당한 포즈로 근자감을 폭발시켜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2020 신상 짤녀' 이현정은 앞서 킵(keep) 비용으로 받았던 2만원으로 베개 커버를 바꿨다며, 새로운 반복 개그를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욱이 예능용 필살기를 구입하기 위해 거래소를 찾은 오만석 또한 그의 반복 개그를 따라하며 웃음을 금치 못했다고. 이에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짤들이 쏟아져 나올지,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18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