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27
연예

"누구 아닌 나를 더 사랑할래"…나다, 자기애 충만한 '내 몸'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6.25 18:00 / 기사수정 2020.06.25 15: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나다(NADA)가 2년 7개월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나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내 몸(My Body)'을 발표했다. 

나다 새 싱글 '내 몸'은 라틴 그루브를 재해석한 얼반·팝 장르의 곡으로,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흥겨운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별히 평소 섹시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 받은 나다가 직접 '내 몸' 작사에 참여해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 몸에 투자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누구도 날 끌어내릴 수 없게 누구 아닌 나를 더 사랑할래" "울며 잤던 밤 퍼 준 내 맘 모든 게 아까워" "이젠 다 쓸거야 네 몸 아닌 내 몸에" 등 나를 사랑하고 내 몸과 마음을 가꾸자는 메시지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나다를 비롯해 프로 안무가들의 화끈하고 화려한 댄스가 눈길을 끈다. 댄서 미나명, 최효진 등 전문 댄서들이 등장한 '내 몸' 뮤직비디오는 비비드한 색감과 파워풀한 댄스가 어우러지면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나다는 26일 자정 MBC FM '아이돌 라디오'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나다 '내 몸'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