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2:47
연예

CGV 씨네샵, '온워드'부터 '토이 스토리'까지…'픽사 상품 기획전' 개최

기사입력 2020.06.17 09:15 / 기사수정 2020.06.17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17일부터 디즈니·픽사의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감독 댄 스캔론)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이번 '픽사 상품 기획전'에서는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픽사 굿즈를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 또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디&포키와 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가 눈길을 끈다.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긴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특징적이며, 12인치 사이즈의 피규어다. 한정판 피규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공부할 때나 일할 때 유용한 문구류 또한 픽사 캐릭터들이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영화 속 캐릭터가 디자인된 노트류부터 L홀더,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 영화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는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떠올리게 한다. 또 배지, 마그넷, 키링 등 휴대하기에 좋은 각종 잡화류도 굿즈로 탄생했다. '몬스터 대학교'의 셜리와 마이클,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깜찍한 영화 속 캐릭터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픽사 신작과 씨네샵 굿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씨네샵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 극장 및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픽사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픽사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 픽사 캐릭터 굿즈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