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0:59
연예

유이, 요가복 입고 뽐낸 우아美 "나를 사랑해주는 것이 건강한 삶"

기사입력 2020.06.08 10:34 / 기사수정 2020.06.08 10: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유이가 스포츠 웨어 브랜드와 함께한 스페셜 영상을 통해 요가복으로 더욱 빛나는 무결점 보디라인을 뽐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 속 유이는 요가복을 입고 요가를 하며 자기관리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 오는 배경과 유이의 차분한 목소리, 운동과 심신의 안정을 이끌어주는 강사의 멘트들은 한데 어우러져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를 한 편 보는 듯한 힐링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영상은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이가 요가복 브랜드와 만나 색다른 인터뷰로 진행됐다. 

평소 꾸밈없는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유이가 단조롭지만 절제된 디자인의 요가복을 착용함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우아하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특히 영상 속 유이는 어려운 동작도 쉽게 소화해내며 프로 운동러의 매력을 뽐낼 뿐 아니라 영상 촬영과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솔직 담백하게 자신이 갖고 있던 고민과 그 해결법까지 공개하며 외모, 몸매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까지 드러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어떤 게 건강한 나라고 생각하는가?"라는 강사의 질문에 "그냥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음식 먹고, 체력을 키우는 게 건강한 삶, 건강한 나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것 같다. 내가 나를 사랑해 주는 것이 건강한 삶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성장하며 잘 해왔는데, 왜 나 자신을 칭찬해 주지 못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 그저 내가 아닌 타인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요가를 하면서 내가 나를 다독이고 위로하는 방법을 조금씩 배워가고 있는 것 같다"라며 운동을 통해 건강을 챙길 뿐 아니라 건강한 심신을 챙기며 자신을 보듬어가는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유이의 영상은 싱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룰루레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