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03
연예

'굿걸' 측 "'음주운전' AB6IX 임영민, 타 아티스트 피해 없도록 편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05 09:42 / 기사수정 2020.06.05 09: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굿걸' 측이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AB6IX 임영민을 부분 편집하겠다고 밝혔다.

5일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굿걸' 녹화가 임영민이 음주운전을 하기 전에 마무리 됐다. 프로그램 구성사 대결구도인만큼 다른 아티스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원샷은 편집할 예정이다"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지난 4일 방송 말미에는 두 번째 퀘스트의 대결 상대가 공개됐다. Mnet이 제시한 다음 퀘스트의 상대들은 바로 아이돌. 빅스 라비, 오마이걸 미미와 유아, AB6IX, 씨스타 출신 효린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발표하며 다음 라운드들 역시 만만치 않은 대결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그러나 '굿걸' 방송에 앞서 이날 AB6IX 리더 임영민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다.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지인들을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임영민이 활동을 중단하고, 오는 8일 예정이었던 AB6IX의 컴백은 29일로 연기됐음을 알렸다. '굿걸' 측 역시 임영민의 출연 분은 프로그램 흐름에 피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편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굿걸'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