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36
연예

'내게 와 오영주' 행시 패스 이규빈, '하시2'→국무조정실 사무관 근황 화제 [종합]

기사입력 2020.05.29 18:02 / 기사수정 2020.06.15 13: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이규빈이 국무조정실 신임 사무관으로 나타나 이슈가 되고 있다.

이규빈은 28일 방송된 KTV '정세균 국무총리의 제5차 목요대회'에 사회자로 등장했다. 

이규빈은 "사회를 맡은 국무조정실 이규빈 사무관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매끄러운 진행을 펼치며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이규빈은 지난 1월 신임 사무관으로 국무조정실 경제조정실에 발령났다. 국무조정실 조직도에 따르면 이규빈은 국무조정실 포항지진 진상규명 및 피해구제지원단에 소속돼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김도균은 해당 영상에 "이규빈 사무관님 멋있으시네요. 여러 매체를 통해 자주 뵙길 희망합니다"라는 응원의 댓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규빈은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로 입학해 경영학을 전공했다. 서울대 재학 중 5급 재경식 행정고시에 합격한 엘리트다.

2018년 방송된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그는 오영주를 향한 직진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규빈은 연상인 오영주에게 "내게 와 오영주"라며 박력 있는 모습을 선보여 사랑 받았다. 오영주에게 자신을 어필하며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오영주와는 이어지지 않았다.

이규빈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도 게스트로 출연해 뇌섹남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그는 국제 환경 올림피아드 1등 수상, 민사고 재학 시절 특허 출원을 한 사실 등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연예인을 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프로그램 안에서) '공무원인데 의외로 이런 면도 있네' 해서 좋아해주신 게 아닐까 생각했다"고 겸손하게 답하기도 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TV, 채널A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