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7:52
연예

'프랑스여자' 손은경 작가와 콜라보, 따뜻한 감성 일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0.05.19 17:54 / 기사수정 2020.05.19 17: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프랑스여자'(감독 김희정)와 대세 일러스트레이터 손은경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됐다.

'프랑스여자'는 20년 전 배우의 꿈을 안고 프랑스 파리로 떠난 미라(김호정 분)가 서울로 돌아와 옛 친구들과 재회한 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꿈과 현실이 교차하는 특별한 여행을 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프랑스여자' 일러스트는 손은경 작가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와 감성적인 색채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욕조에 잠겨 생각에 빠진 주인공 미라의 모습과 창 밖으로 보이는 프랑스 노르망디의 전원적인 풍경에서 서울과 파리, 과거와 현재, 일상과 환상을 넘나드는 미라의 아름답고 특별한 여행을 엿볼 수 있다. 

손은경 작가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유열의 음악앨범' '미드 90s'까지 다양한 영화 일러스트 작업이 공개될 때마다 많은 영화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손은경 작가는 이번 일러스트를 SNS에 공개하며 “꿈과 현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아주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6월 4일 개봉하는 ‘프랑스여자’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프랑스여자'는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