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15:19
연예

손승연, 파격 '반신 누드' 보디프로필…완벽한 '힙업+탄탄' 몸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14 16:57 / 기사수정 2020.05.14 17: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손승연이 파격적인 보디프로필 사진으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손승연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디프로필 결과물이 나왔다. 촬영한지 벌써 3주가 지난 지금. 보디프로필 찍는 이유를 사진을 받으니 더더욱 알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어떤 모델이나 흔히 말하는 '동기부여'가 될 만한 외국 언니들, 몸매가 좋은 사진을 찾아 핸드폰 배경으로 해놓는 것보다 스스로 몸을 만들고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그걸 해내고 만 내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해놓는게 더욱 '동기부여'가 된다"며 "다른 사람들이 어떤 시각으로 내 바디프로필 사진을 보던 상관없다. 어차피 아무리 내가 포장하려고 한다 한들, 본인과 싸워보지 않은 사람은 절대 모른다"고 전했다.

손승연은 "어떤 모습을 해도 나는 나기 때문에,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은 있는 그대로 나를 봐줄테니. 오히려 마음으로, 따뜻한 말한마디로 응원해주신 주변사람들 챙기기도 시간이 부족하다"며 또 누군가는 나를 보며 운동복을 입고 홈트레이닝을 하셨고 헬스장에 나가 건강관리를 시작하셨다고 했다. 그런 분들에게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99프로는 누구나 한다. 1프로를 해내야만 도전에서 이길 수 있다. to_be_continued"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 한 장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손승연은 하의를 탈의한 '반신 누드' 상태로 보디프로필을 찍고 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힙업'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승연은 지난달 11일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Sad'를 발표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손승연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