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9:00
연예

'박보검과 호흡' 고윤정, 갈색 눈동자가 매력적인 신예 [화보]

기사입력 2020.04.29 10: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대세로 떠오른 신인배우 고윤정이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가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공개되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 주얼리를 착용하여 컬렉션의 메인 키워드 “양면성”을 완벽히 연기해냈다. 


블랙 니트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한 컷에서는 그의 건강한 피부 톤과 갈색 눈동자가 함께 부각돼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후프 이어링을 착용한 컷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표정들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을 연이어 히트시킨 이응복 PD의 신작 '스위트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고윤정의 화보 및 영상은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그리고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윤정이 착용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는 까르띠에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