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5:55
연예

"너나 나나 똑같은 인생"…김호중, '흥바람' 입은 트로트의 품격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4.15 12:24 / 기사수정 2020.04.15 12: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흥을 더한 고품격 트로트 신곡 '너나 나나'를 발표했다.

김호중은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너나 나나'를 발매했다.

신곡 '너나 나나'는 가수 진시몬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위아래 따지지 말고 더불어 살자라는 교훈을 담고 있다. 신나는 드럼 비트와 김호중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이 어우러지면서 신선함을 선사한다.

"너나 나나 나나 너나 똑같은 인생 / 나나 너나 너나 나나 똑같은 세상 / 너나 나나 나나 너나 수많은 사연 / 나나 너나 너나 나나 수많은 눈물" "지지고 볶고 살아보아도 / 너나 나나 거기서 거기 / 니꺼냐 내꺼냐 따져보아도 / 너나 나나 거기서 거기" 등 위트 있고 중독성 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가인이어라' '서울의 달'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프로듀싱했다. 기타의 이성렬, 코러스의 김현아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hiyena07@xportsnews.co / 사진=앨범 재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