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22
연예

'동상이몽2' 김민정, 대출 상담 위해 KBS行→♥조충현 과소비에 '분노' [종합]

기사입력 2020.04.14 00:32 / 기사수정 2020.04.14 00:34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동상이몽2' 김민정, 조충현 부부가 대출 상환 상담을 위해 전 직장인 KBS를 찾았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민정·조충현, 박시은·진태현, 강남·이상화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민정, 조충현 부부는 대출 상환 상담을 받기 위해 전 직장 KBS를 방문했다. 김민정이 은행을 간 사이 카페에 방문한 조충현은 카운터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관심을 보였고, 3만 원어치가 넘게 충동 쇼핑을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민정은 "남편이 크게 사지는 않는데 소소하게 많이 산다. 여행 가면 열쇠고리를 많이 사서 사람들 나눠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돌아온 김민정은 "지금 모른다. 상환을 하는 게 원칙인데, 심사를 받고 내가 얼마를 상환한 다음에 6개월 후에 어느 정도 상환을 할 수 있는지 계획을 세워야 한다"라며 "나 멘붕왔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던 중 김민정은 조충현이 쇼핑한 물건들을 발견했고, 이에 "이게 필요해?"라며 "이거를 왜 사. 화딱지 나네"라고 분노했다. 또 김민정은 "하루에 2만 원도 후하게 준거라고 말했는데 여기서 이렇게 소비하는 거 보니까 더 줄여야겠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집으로 돌아간 김민정, 조충현 부부는 어머니가 보내주신 삼겹살, 육회, 소고기 등을 보며 기뻐했다. 이에 서장훈은 "고기가 있으니까 다행이다"라고 말했고, 김구라도 "쇼핑해버리면 이렇게 고기 주면 그래도 좀 풀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소고기, 양념갈비, 된장찌개까지 푸짐한 한 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로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야외 농구장을 찾은 진태현은 몸을 푸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진태현의 절친 박기웅이 등장했다. 진태현은 "너 농구 잘하니까 배우려고 했다"라며 박기웅을 농구장으로 부른 이유를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으로 향했다. 박기웅은 진태현의 딸을 보며 "조카 주려고 어제 화방 가서 사 왔다. 듣기로 산업디자인 전공이라고 하더라 신인 배우 때 미술학원 강사를 했었다. 그때 썼던 도구들을 똑같이 샀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태현의 딸은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졸업작품을 설명했고, 이를 본 진태현은 "너 아빠한테는 그렇게 설명 안 하잖아"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박시은도 "되게 예쁘게 설명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딸은 "다 그런 거다"라고 말했고, 이에 진태현은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트리 클라이밍에 도전한 강남, 이상화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상화는 처음 해보는 클라이밍에도 안전한 속도로 올라가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후 두 사람은 17m 위에서 공중 캠핑을 즐겼다. 미리 준비된 점심 도시락으로 꿀맛 같은 휴식을 보냈고, 이에 강남은 "시간 되시면 꼭 가시라. 아직도 생각난다. 너무 힐링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