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07
연예

브아솔 정엽, 3월 7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누리꾼 축하물결 (전문) [종합]

기사입력 2020.02.10 09:50 / 기사수정 2020.02.10 09:0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린다.

정엽의 소속사 롱플레이 뮤직 측은 10일 "정엽이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어 "정엽은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며 늘 변함없이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주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인연을 맺게 됐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3월에 가족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올릴 예정이다"라며 "정엽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 조용히 치르게 됐다"고 결혼 계획을 전했다. 

이로써 정엽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됐다. 멤버 영준은 지난 2012년 12월 1일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렸다.

정엽의 깜짝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냈다.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축하한다"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정엽은 2003년 브라운 아이드 소울로 데뷔했으며 'Nothing Better'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롱플레이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