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2:34
연예

마마무 문별,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

기사입력 2020.02.08 14:1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마마무 문별이 새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문별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문별의 이중적 모습을 담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선량한 눈빛의 눈부시게 밝은 모습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낸 극과 극의 선명한 대조를 이룬 1인 2얼굴의 모습이 드러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를 시작으로 'mirror', 'ILJIDO', 'MOON MOVIE', '낯선 날 (Weird Day)', '눈 (Snow)'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에는 히트메이커 김도훈, 서용배, 이후상, 밍키, Inner child 등 5명의 막강한 뮤지션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문별도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더욱이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는 앞서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강렬한 멜로디와 문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문별은 자작곡 'mirror'를 수록한 데 이어 'MOON MOVIE'와 '눈 (Snow)' 가사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며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 두각을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그간 마마무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에게 선공개한 자작곡 'mirror’와 'MOON MOVIE',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깜짝 공개한 '눈 (Snow)' 등 미발표 곡들을 이번 솔로 앨범에 전격 수록,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문별의 특급 팬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문별의 새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를 위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 이후상, 밍키, 박우상, 강지원 등 막강한 뮤지션 군단이 대거 참여한 만큼 최고의 퀄리티를 담은 역대급 앨범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문별은 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RB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