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5:26
연예

'결혼' 김승현 "'핸섬타이거즈' 위해 신혼여행 반납할 정도…♥장정윤도 응원"

기사입력 2020.01.09 14: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승현이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서장훈, 레드벨벳 조이, 이상윤, 서지석, 아스트로 차은우, 김승현, 강경준, 쇼리, 줄리엔강, 문수인, 이태선, 유선호가 참석했다.

멤버 중 김승현은 오는 12일 방송작가 장정윤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에 대해 그는 "팀원들이 시간이 되면 편하게 와줄 거라고 믿는다"며 "바쁜 스케줄로 못 와도 서운하지 않다. 축의금만 보내주면 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결혼 준비를 하느라 정신이 없기도 했지만 결혼을 프로그램 때문에 미룰 수 없지 않나"라며 "그만큼 열심히 하고 있다. 신혼 여행도 반납할 정도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미래의 와이프도 '핸섬타이거즈'에 집중하고 잘하라고 응원해주고 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려낼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