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07 14:2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6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대표 이원술)에서 개발중인 역할수행게임(RPG)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1만 명의 테스터 가운데 총 8000명이 참가하여 1차 비공개 테스트 때와 마찬가지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기대감을 여실히 이어갔다.
특히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일일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이 4시간으로 나타나, 유저들이 높은 집중도를 보여줘 회사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테스트는 '헬프모드', '미션모드', '채집', '딱지 따먹기' 등이 커뮤니티를 강조한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손노리 이원술 대표의 캐릭터로 유명한 패스맨이 게임 중간 중간에 나타나 유저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등 유저들과 소통을 나눠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사장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참여해주신 많은 분의 의견을 받아들여 다음 비공개 테스트에도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말했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개발 기간 동안에도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환승연애4', 오늘 4개월 대장정 종료…제니 리액션으로 '♥최커' 확정, ♥현커설도 들끓어 [엑's 이슈]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 충격…임성근, 양심고백도 아니었고 말속임까지 '비판多' "뻔뻔해" [엑's 이슈]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면허없이 아내 오토바이 몰아→37일 구금 '충격' [엑's 이슈]
'음주운전 3번' 임성근, 아레즈미 문신 논란도 입 열었다 "좋아보였다, 비난·욕=편한 마음" [엑's 이슈]
"내일 최종화인데 스포를 지금?"…'환연4' 출연진 SNS 풀렸다, '♥결혼발표' 급 게시물 활활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