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12
연예

판타지오, 故 차인하 추모…"영원히 잊지 않고 기억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19.12.05 20:51 / 기사수정 2019.12.05 21: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판타지오가 소속 배우였던 고(故) 차인하를 추모했다. 

판타지오는 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3일 세상을 떠난 배우 차인하를 향한 추모글을 남겼다. 

소속사 측은 "차인하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였다. 한 걸음 한 걸음 자신만의 속도로 배우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했던 그의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생생히 떠오른다"며 "언제나 환한 미소로 주변을 밝게 빛내던 차인하를 우리들은 진심으로 응원했고 또 진심으로 사랑했다"고 밝혓다. 

이어 "'차스타'라고 불리기를 유난히 좋아했던 27살의 배우. 그 목표를 꿈으로 단 한 순간도 멈추지 않았던 청춘의 모습은 우리들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지지 않는 별로 남을 것"이라며 "눈부셨던 우리들의 청춘, 우리들의 차스타 배우 차인하를 영원히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고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고 차인하는 지난 3일 세상을 떠났다. 유작은 현재 방송 중인 MBC '하자있는 인간들'로, 고인의 촬영분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정상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하 판타지오 글 전문이다. 

차인하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였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자신만의 속도로 배우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했던 그의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생생히 떠오릅니다. 

언제나 환한 미소로 주변을 밝게 빛내던 차인하를 우리들은 진심으로 응원했고 또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차스타'라고 불리기를 유난히 좋아했던 27살의 배우! 그 목표를 꿈으로 단 한 순간도 멈추지 않았던 청춘의 모습은 우리들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지지 않는 별로 남을 것입니다. 

눈부셨던 우리들의 청춘, 우리들의 차스타 배우 차인하를 영원히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판타지오 일동-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