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1 07:54
연예

김규종 측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별 맞다…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1.17 16:08 / 기사수정 2019.11.17 16:1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규종이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별했다.

17일 김규종의 소속사 CI엔터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규종은 지난 7월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당시 김규종은 연인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미키마우스 커플 머리띠를 하고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유카타를 입고 입맞춤하는 사진까지 올렸지만 빠르게 삭제했다.

이후 김규종은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었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특히 당시 일본의 경제 보복조치로 일본 여행을 자제하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을 때였기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은 그의 행동에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김규종은 연극 '왕복서간'을 통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