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5:05
연예

'데뷔 10주년' 레인보우, 팬들 위한 파티 개최…"모든 수익금 기부"

기사입력 2019.11.16 17: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10주년을 맞아 재결합한 그룹 레인보우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가수 겸 배우 김재경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레인보우는 이달 1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춘식당에서 ‘레인보우파티’라는 타이틀로 팬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리더 김재경을 필두로 멤버들 모두 합심하여 기획하고 준비한 ‘레인보우파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먼저 멤버들이 이 날 직접 준비한 음료 및 음식, MD상품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팬들과 함께 나누는 토크, 4시부터 레인보우의 공연을 볼 수 있어 오랜시간 레인보우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같은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기획 단계부터 레인보우가 이번 10주년 프로젝트의 모든 수익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행사 관계자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10주년을 위해 모두 세심히 준비했다. 누구든 방문이 가능하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시면 감사히 좋은 곳에 전엑 기부할 것이다” 이라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2016년 해체 후 연기, 예능, 뮤지컬 등의 개별활동으로 대중과 만났다.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온 멤버들은 11월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전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와 협의해 리더 김재경의 진두지휘 아래 ‘레인보우 재결합 프로젝트’로 신곡을 발매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나무엑터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