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2:57
연예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Chicken Noodle Soup’, 한국 유튜브 인기 뮤비 차트 주간 1위 차지

기사입력 2019.10.08 10:32 / 기사수정 2019.10.08 10:32



[엑스포츠뉴스닷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가 한국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올랐다.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국 유튜브가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가 인기 뮤비차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트와이스(TWICE)의 ‘Feel Special’, 3위-4위는 악동뮤지션(AKMU)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최초 라이브 버전, 인기가요 영상) 5위는 지코(ZICO) ‘천둥벌거숭이’(Feat. Jvcki Wai, YUMDDA(염따))가 차지했다.

6위는 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공식 뮤직비디오. 악뮤는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TOP10 안에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관련 영상만 세 개를 차트인시켜 눈기을 끈다.



7위는 BOL4(볼빨간사춘기) ‘워커홀릭’ 뮤직비디오, 8위는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2019 KIMWANSUN official’, 9위-10위는 마크툽 (MAKTUB)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To You My Light)(Feat.이라온)’가 차지했다.

한편,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 플러스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월 12일 새벽 1시 30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단독 생중계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대규모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이에 또 한번 써 내려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역사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는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가 제공될 예정이며, V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국 유튜브 뮤직차트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